• 즐겨찾기 추가
  • 2020.10.25(일) 15:47
인 사 말
안녕하십니까?
호남에 대표 인터넷신문 호남뉴스를 찾아주신 애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호남뉴스는 광주. 전남. 북도 민의 여론을 담는 그릇으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며 지역민의 소리에 경청하며 지방언론으로써 한계의 담을 허물어 정의의 편에서 언론의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다짐합니다.

호남뉴스는 한국의 배달의 민족을 지향하며 정확한 소식들을 옳고 그름을 따지기 전에 그대로 팩트를 전달할 것이며 지역 발전을 선도적으로 알릴 것을 다짐합니다.

호남뉴스는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필요한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 살아있는 다양한 글을 접하며 경영상 열악한 언론의 한계로써 언론의 본연의 목소리에서 자유롭지 못한 언론사도 존재함을 직시하며 호남뉴스다운 정론지의 소명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호남뉴스는 특권과 반칙이 없는 사회를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그 어떠한 외세와 압력에도 굴하지 않을 것이며 우직한 황소처럼 뚜벅뚜벅 앞을 보며 갈 것이며 불의와는 절대로 타협하지 않을 것을 다짐합니다.

호남뉴스는 독립언론 순수 자유 언론의 명제 아래 본질적인 기능이 절실히 요구되는 현재의 상황에서 시류에 타협치 않고 인터넷 신문사로써 오직 시. 도민과 독자만 보고 꿋꿋하게 나갈 것을 다짐하며 국가 발전 사회 발전에 일어나는 모든 사안에 관한 보도. 논평. 언론을 올바르게 전파함으로써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는데 목적이 있다 할 것입니다.

호남뉴스는 "정직한 언론, 자유로운 언론, 민원 해결 언론" 사시의 깃발 아래 사회 전반에 올바르고 정확한 팩트만을 전달함은 물론 겸손하고 열린 마음으로 독자 여러분들 곁에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행인·편집인